PADI OPEN WATER CERTIFICATE





사진 출처:네이버 카페 피지야, http://cafe.naver.com/togetherfiji/439 



1. MALIN FIJI : http://malinfiji.jimdo.com/




일본인이 운영하는 다이빙 샵입니다. 가격은 할인 받아서 790 FJD (역시 숙소 미포함)


앞서 소개한 다이빙 샵과 마찬가지로, 한국어 DVD가 제공됩니다. ( 앞에 Suva Scuba 에서는 교과서가 제공되었지만, 여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교육 끝나고 DVD시청하고 궁금한점이 있으면 물어보면 됩니다. 이에도 부족하면, PADI 사이트 들어가셔서 제공되는 코드로 메뉴얼 정독하시면 문제 없습니다.)


역시 3일 과정이고, 


첫날은 작은 풀에 들어가서 스쿠버 사용법과 각종 상황 대처방법에 대해 교육받습니다. (풀장은 사실 Suva가 더 좋습니다 - 매우 깊은 풀을 사용합니다.)


둘째, 셋째날은 바다로 나가 풀장에서 배웠던 기술들을 복습하지요.




사진 출처 : http://www.amazing-fiji-vacations.com/mamanuca-islands.html


하지만 비쌈에도 불구하고, 여기를 선택하게된 이유는, 피지의 다이빙 포인트는 난디 지역(Nadi)과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ur)가 유명합니다.



퍼시픽 하버지역은 가격대는 위의 샵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난디 지역이 숙소가 저렴하고, 매력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저에겐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샵을 선택하시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PADI는 사실상 어딜가나 교육이 정형화 되어 있다고 봐도 될것 같습니다.


첫 개방 수역 다이빙 하러가는 길! (Vuda Marina Port)



저 멀리 비치콤버(Beach Comber Island)가 보입니다..


첫번째 포인트는 Jackies reef , 다음날 포인트는 Blue thunder 였습니다. 그때그때 다른것 같아요!


다이빙은 해외 직구와 마찬가지로, 한번만 해본사람은 없다는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저의 다이빙 사부Masa 와 함께...


다이빙 샵 위치는




바다에 나가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전화 하시는게 빠릅니다. 무작정 샵에 찾아가셨다가 닫혀있으면 슬프겠지요......

블로그 이미지

푸로그

RunnableCode

댓글을 달아 주세요